몸이 뚱뚱하여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등 합병증이 발생되며 운동으로 살빼기 힘든상황에서 전문가가 시술을 권장할경우와 미용의 목적으로 시술하는경우가 있습니다.
완벽한 몸매를 꿈꾸지만 운동과 식단 조절로는 빼기 힘든 군살 때문에 고민이 많으시죠?
지방 흡입 은 크게 침습적 방법 과 비침습적 방법 으로 나눌 수 있어요. 침습적인 방법은 말 그대로 피부를 절개해서 하는 수술이고, 비침습적인 방법은 절개 없이 시술하는 거예요.
천천히 하더라도 ‘고객이 결과에 만족하는 것’이 지향되어야 합니다. 시간이 더 걸리더라도
지방흡입 후에는 회복을 최대로 돕기 위해 신중하게 운동을 선택하고, 단계적으로 운동 강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술 직후에는 무리한 운동을 피하고, 가벼운 걷기나 스트레칭과 같은 운동부터 시작하여 서서히 회복을 도울 수 있습니다.
그러니 지방흡입 시술을 받기로 마음 먹었더라도, 운동이나 식습관 개선의 노력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두가지 중에 어떤 시술을 받는 것이 좋을까요? 두가지 모두 장단점이 극명하기 때문에, 세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어떤 시술이 나에게 맞을지 고민해보고 적절한 선택을 하시기 가슴수술 바랍니다:)
그리고 혹시 복용 중인 약물이 있다면 꼭! 의사 선생님께 알려야 해요. 가슴수술 아스피린이나 와파린 같은 항응고제는 출혈 위험을 높일 지방흡입 수 있고, 일부 약물은 마취에 영향을 줄 수도 가슴수술 있거든요.
지방분해주사는 경미한 통증이 있을 수 있으나 지방흡입에 비해 부작용이 적습니다. 간단한 시술이기 때문에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즉, 백혈구/적혈구/혈소판 수치와 간/콩팥 기능, 전해질 수치 및 흉부 방사선 사진(가슴 엑스레이)을 모두 검토해 본 뒤, 시술이 가능한 경우에만 신중히 치료를 진행합니다.
레이저, 초음파, 고주파 등의 기술을 결합한 방식으로, 개인별 맞춤 시술이 가능합니다.
의학
혹시 갑자기 한쪽 팔이나 얼굴에 힘이 빠지거나, 말이 어눌해지며 시야가 자가지방이식 흐릿해지는 경험을 하신 적 있으신가요?…
한국줄기세포학회 (의학, 치의학, 수의학, 약학, 생명과학 등 줄기세포 관련분야)